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업그레이드된 영화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추가된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CBM Trailers 채널에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공식 확장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2분 33초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지난달 공개했던 예고편에 몇 개의 새로운 장면을 추가해 공개했다. 먼저 이전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뒷모습이나 멀리서 잡힌 모습만 공개됐던 한국 배우 수현의 얼굴이 정확하게 나왔다.
또한 서울 마포대교에서 달리는 차 위에서 액션 신을 선보이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 삼성 로고가 찍힌 장면이 추가로 담겨 있다. 이 밖에 적군을 향해 공격을 퍼붓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도 공개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내년 4월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2'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한국에서 악당들과 추격전을 펼치는 모습을 촬영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공개, 추가 장면 있는데 궁금해 미치겠다" "어벤져스2 확장판 봤는데… 수현의 얼굴도 정확하게 나오네" "어벤져스2 빨리 보고 싶다" "내년 개봉하는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보니 내년 진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 출처=CBMTrailers 공식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