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연출 한지승) 측은 13일 오후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는 엄태웅, 이시영, 이수혁 세 사람의 극중 캐릭터가 그대로 녹아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련하면서도 아름다운 피아노와 바이올린 선율을 배경으로 "사랑해, 당신도 그 사람도. 둘 다 사랑해서 미안해"라는 이시영의 내레이션이 공통적으로 흘러나온다.
또 이시영 편에서는 건물 옥상에서 이시영이 엄태웅과 이수혁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고, 이수혁 편에서는 청혼을 하려는 듯 반지를 들고 있는 이수혁이 행복해 보이는 이시영과 엄태웅의 모습을 떠올리며 고뇌하다 이내 단호하게 뒤돌아 나오는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티저 영상은 모두 미안함을 주제로, 세 인물이 처한 상황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숨은 의미를 전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와 첫 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