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원정대 선발인원은 총 8명(엄마와 딸 4팀)이며, 지원자격은 엄마와 딸 중에서 1명이 블로그를 운영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원정대 모집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엄마와 딸 중에서 대표 1인이 응모 페이지에 명시된 질문에 간단히 답변하면 된다.
마카오 모녀 원정대로 선발되면 오는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3박 4일동안 마카오 여행을 떠나게 되고 특급호텔 3박, 현지 일일투어, 마카오 쇼핑 페스티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모녀원정대는 12월 한달 동안 열리는 마카오 쇼핑페스티벌 기간에 마카오를 방문한다.
때문에 베네시안, 시티오브드림즈 등 마카오 전역의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경품 추첨, 할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웹투어 마케팅팀장은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자랑하는 12월의 마카오는 고급 스파 시설, 쇼핑페스티벌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여행포인트가 존재하는 최고의 여행지”라며 “마카오 모녀원정대 선발에는 연령제한이 없기 때문에 마카오 여행에 대한 애정과 모녀간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지원자라면 반드시 지원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http://www.webtour.com/GEvent/ev_detail.asp?eIdx=16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2222-253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