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넷마블 ‘마구마구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8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개발사 애니파크)’의 출시 100일을 맞아 접속만해도 최대 500 마구볼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 최초의 모바일 실사야구게임 ‘마구마구라이브’는 출시 6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모바일 야구 게임 장르 내 최고매출 1위에도 등극하는 등 실사 모바일 야구게임의 저변을 넓히며 야구 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준비한 100일 맞이 이벤트는 접속만으로 마구볼 및 골드 등 게임재화는 물론 5성 랜덤카드 등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19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일 1회 100 마구볼을 지급하는 등 5일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만해도 최대 500마구볼을 증정한다. 21일까지는 접속시간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시간별 접속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또 21일부터 26일까지 신규 이용자에게 5성 랜덤카드 3장, 4~7성 선수카드 10장, 5만 골드 등을 지급하고 최근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다시 게임에 접속할 경우에는 5~8성 선수카드 3장 및 보존권 5장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라이브’가 출시 100일을 맞이하게 돼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게임재화는 물론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증정하는 백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구마구라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마구마구 2014’와 ‘이사만루2014 KBO’를 넘어 대한민국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구마구라이브’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