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오늘의 운세] "집이 제일 안전" 외출 피해야 좋은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19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4년 11월 19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일이란 잘 풀릴 수도 있고 안 풀릴 수도 있다. 세상 이치도 똑같은 것이다. 무슨 일이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하게 진행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예의 바른 행동이 필요하다. 나쁘지 않은 하루니 잘 활용하라. 처녀 총각은 혼인하여 경사가 있을 수 있다.

36년생: 어디선가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주위에 조력자가 있다.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겠다.
48년생: 이해관계에 따라서는 친구와의 교제나 직장활동을 미루는 게 유리할 것이다.
60년생: 오늘 있을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게 좋다. 법적인 조언을 받는 게 좋다.
72년생: 사소한 일이라도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하는 하루이다.
84년생: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것이 좋다. 오늘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선이다.


◆ 소띠- 지금은 과감한 투자보다는 알뜰하게 모으고 저축하는 것이 유리하다. 미래의 불안정한 상황을 위해 현금을 확보하고 유동성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특별한 생각 없이 던진 한마디에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할 필요가 있다. 기다림을 즐길 수 있으면 더 없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37년생: 애지중지하면서 아끼던 사람이 당신에게 좋은 선물을 전한다. 기다리도록 하라.
49년생: 그리 크지 않은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니, 이 시기를 놓치지 말라.
61년생: 나이의 고저에 관계없이 사랑은 삶의 필요조건이다. 없다면 투쟁해서라도 얻어야 한다.
73년생: 의욕은 앞서나 환경이 따르지 않으니 힘든 하루가 예상된다. 노력한 결과에 순응하라.
85년생: 좋은 기회다. 서로가 타협을 해야 할 때이다. 마음이 맞지 않은 사람과도 의기투합 하라.


호랑이띠- 다소 어두운 듯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으니 걱정 할 것은 없다. 대인관계가 안 좋게 될 듯하여 주저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맺고 끊음을 확실히 해야 뒷날을 기약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부탁이라 판단되면 과감히 거절을 해야한다. 불씨를 남겨서 이로울 것이 없기 때문이다. 특히 오늘은 일의 마무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이롭겠다.

38년생: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하루다. 당신은 좋은 지인을 가지고 있으니 충분히 활용하라.
50년생: 그 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지병이 깨끗이 치유될 계기가 마련될 수 있는 하루다.
62년생: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하루다. 미리미리 내일을 준비한다면 큰 어려움은 없다.
74년생: 일 처리에 있어서 직선적으로 처리하지 말고 상대편 입장에서 바라보며 처리하라.
86년생: 자기 입장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해도 그것이 항상 효율적인 것은 아니란 점을 알아두라.


토끼띠-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봐주게 된다면 자칫 당신이 힘들어 질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진행함이 이롭다. 오늘 하루는 좋지 않은 습관과 행동을 버리고 새롭게 습관을 가질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겠다. 분수에 넘지 않게 행동한다면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어 마음이 편안한 하루가 될 것이다.

39년생: 늦은 저녁시간에는 외출은 삼가고, 집 안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하라.
51년생: 많은 사람이 모인 자리에 당신이 본보기가 될 터이니 몸가짐에 주의하라.
63년생: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전에는 자신의 생각을 타인에게 얘기하지 않는 편이 좋다.
75년생: 오늘은 실리보다는 명분에 따라서 행동하는 게 좋다.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않도록.
87년생: 진실로 당신과 대화할 수 있는 상대방을 찾아보기 좋은 날 이다.


용띠-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좋은 날이다. 하루하루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일이 있는데, 굳이 힘든 길을 택할 필요는 없다. 어려운 선택 보다는 쉬운 선택을 하여 기쁨을 만끽하는 것이 옳겠다. 출산을 앞둔 이라면 가급적 외출을 피하는 게 좋을 것이다.

40년생: 건강검진 예약을 했으면, 여유 시간이 있을 때 미루지 말고 가보는 게 신상에 좋다.
52년생: 가장은 집안의 기둥이다. 가장이 흔들리면 집안이 흔들리니 중심을 잡는 게 필요하다.
64년생: 부부동반 모임에 참석할 계획이 있으면 지나치게 치장하는 건 삼가는 것이 좋다.
76년생: 겸손한 자세와 행동이 필요한 하루다. 손해 보는 일이라도 겸손의 미덕을 지키도록.
88년생: 비바람을 막아주는 든든한 집과 같은 존재가 가까운 친구 중에 나타날 것이다.


뱀띠-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진행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유리한 시기이다. 한차례 재미있는 일이 생길 수 도 있으나 내것이 아니니 손 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익숙치 않은 것만 조심하면 오늘은 하루 종일 좋은 기분으로 지낼 수 있겠다.

41년생: 시간적 여유가 그리 녹록지 않다. 미뤄두었던 꿈이 있었다면 다시 시작해 보라.
53년생: 오늘 하루는 자신의 자존심을 죽이고 다른 사람과 평이하게 행동하는 게 도움이 된다.
65년생: 돈보다 건강이 우선이다. 한 번 잃어버린 건강은 회복하기 힘들다.
77년생: 그 동안의 방황에서 벗어나 자신의 위치를 빨리 찾는 게 급선무다. 저녁에는 웃을 수 있다.
89년생: 인생은 로맨틱한 사업이다. 하지만 당신이 그 로맨스를 만들어야 한다.


말띠- 사람을 대할 때 좀 더 진실된 면을 보여야 자신도 비슷한 상황이 올 경우 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 한꺼번에 많은 것을 이루려고 하지 말고, 자신이 능히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원한다면 필히 얻게 될 것이다. 절조를 지키며 노력하면 성공 할 수 있다.

42년생: 베풀 줄 아는 사람의 절약은 십 원을 아껴도 멋있어 보인다. 아낄 데는 아껴도 된다.
54년생: 욕심을 줄이면 세상만사가 보이는 법이다. 재물은 물질적인 만족감만을 줄 것이다.
66년생: 혼자 독단적으로 일 처리를 하지 말고 주위 사람의 조언을 받으면서 처리하는 게 좋다.
78년생: 이해 관계에 따라서 친구관계나 직장생활을 유지하는 습관을 갖도록 해야 한다.
90년생: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하는 게 좋다. 남의 일을 돕다가 자신의 것에 소홀하기 쉽다.


양띠- 실력과 노력이 겸비된 자가 운도 잘 따르는 법이니 오늘 하루는 자신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많은 것을 갖춰야 할 필요는 없으나, 노력한 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는 것을 참고해야 한다. 방송관련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인기와 명예가 따를 수도 있겠다.

43년생: 부부 사이에 비밀이 있으면 밝히는 게 중요하다. 솔직한 대화는 부부 금술을 키워준다.
55년생: 친구와 가벼운 감정싸움이 예상되니, 내기는 삼가도록 하라.
67년생: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다 바로 앞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왔을 때 잡아라.
79년생: 의욕만으로 무리하지 않는 게 유리하다. 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다.
91년생: 미인이란 처음으로 볼 때는 매우 좋으나 사흘만 계속 집안에서 상대해 보면 생각이 바뀐다.


원숭이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새로운 도전의식이 생겨날 수 있으나, 가급적 자제하고 자신의 현실에 충실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연애를 하는 사람이라면 급작스러운 진전을 바라기에는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자연스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겠다.

44년생: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은 항상 내일을 위해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시간이 된다.
56년생: 당신 주위에 있는 사람과의 관계를 어떻게 정리하느냐에 따라 오늘 하루의 길흉이 정해진다.
68년생: 하는 일에 자신이 없으면 안 된다. 자신감 있게 일 진행함이 설사 실패하더라도 백 번 낫다.
80년생: 당신의 입술에 곡선을 그리며 활짝 웃으면 모든 일이 곧게 펴진다.
92년생: 새벽에 일어나는 사람은 성공을 위한 가장 강력한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닭띠- 돈 거래는 가급적 차일 하는 게 유리하다. 오늘은 아무리 급한 문제라도 미룰 수 있으면 가급적 미루는 게 나을 수 있다.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으로 그 동안 싸인 스트레스를 풀기 좋은 날이다. 그렇다고 과도한 운동은 육체적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몸 상태를 봐가면서 하는 게 좋겠다.

45년생: 오늘은 뜻밖의 기회에 당신이 아끼던 소장품이 고가의 상품으로 인정 받게 된다.
57년생: 구태의연한 사고와 관념을 버려라. 당신의 생각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다.
69년생: 마음이 점점 무뎌져 가는 것은 스스로 새로움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머리를 열어놔라.
81년생: 당신이 먼저 진실하게 다가갈 때 상대방도 진실로써 대할 것이다.
93년생: 존경이 없다면 진정한 사랑이 될 수 있겠나. 상대방을 진심으로 존경해 줘라.


개띠- 하루가 무탈하여 혹시 좋지 않은 생각이 들 수 있는데 그럴수록 빨리 떨쳐버리는 게 만사에 도움이 된다. 평소에 연락도 자주 없고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하루이기도 하다. 머뭇거리지 말고 연락을 한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

46년생: 지성이면 하늘도 감동한다. 아직 못다한 것이 있다면 열정을 다하라.
58년생: 남에게 받은 은혜는 잊지 말아야겠지만 남에게 베푼 은혜는 기억하지 마라.
70년생: 당신의 과거는 지나간 장례식과 같고, 당신의 미래는 불청객처럼 온다. 항상 긴장하라.
82년생: 목표를 정했으면 그대로 밀고 나가야 한다. 수정에 수정은 산으로 간다.
94년생: 누군가의 실수로 인하여 그에게 돌을 던질 필요까지는 없다. 입장이 바뀔 수 있다.


돼지띠- 조급하게 서두르려 말고, 느긋하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맞는 취미나 운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혼자서 즐기는 취미보다 같이 즐기는 것이 좋으니, 동료들에게 권유하여 함께 하도록 해보는 것도 좋겠다. 운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다.

47년생: 오늘은 멀리 있는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는 시기이다. 오랜만에 안부를 물어보자.
59년생: 원하지 않던 일들을 해야 되는 상황이 오기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으나 내공을 쌓을 기회이다.
71년생: 컨디션이 나쁠 수도 있다. 간단한 운동이나 여가활동으로 회복하는 것이 좋겠다.
83년생: 이성에 대한 그리움으로 외로움을 느끼게 되니, 만사가 귀찮다. 시간이 약.
95년생: 사랑은 꽃처럼 향기로운 것이다. 굳이 치장 할 필요가 없는 나이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