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는 19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gfamily)을 통해 ‘하이수현’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한 컷은 붉은 스웨터를 입고 머리띠를 한 이수현과 네이비 상의를 입고 입술에 ‘쉿’ 하는 포즈를 취한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이하이, 그리고 그런 ‘하이수현’을 바라보는 바비의 폴라로이드 사진이다. 사진 아래 ‘Where my luv at?’이라는 문구로 귀여움을 더했다.
다른 컷은 ‘하이수현’이 콧수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지막 컷은 바비의 독사진으로 화이트 셔츠를 입은 바비가 윙크를 하며 ‘브이’를 한 모습을 담고 있다. 바비는 풍선에 둘러싸여 있으며 폴라로이드 아래 ‘Party boy’라는 문구와 자신의 사인을 적어 눈길을 끌었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접한 팬들은 “셋이 모이니 사랑스러움도 배가 됐다” “정말 귀엽다” “셋이 잘어울린다’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수현’은 지난 18일 오후 8시 이번 데뷔 싱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 귀여운 삼각관계 로맨스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세 사람의 환상 호흡과 반전 결말로 이목을 모은 뮤직비디오는 이하이, 이수현, 바비 그리고 YG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의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잘 보여준다.
‘하이수현’은 20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