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이니스프리, 오늘부터 3일간 최대 50% '빅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0 10: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페이스샵, 마스크시트 5+5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1월 20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니스프리, 오늘부터 3일간 최대 50% '빅 세일' =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부 제품을 제외한 전품목을 20%~50% 할인하며, 이니스프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구매 한도나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21일부터 23일까지 '2014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헤어 에센스와 클렌징폼, 립밤 등 일부 제품을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기초라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남성전용 '포레스트 포맨' 2종 세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시트팩, 헤어·바디 제품, 뷰티푸드 등을 30%, 페이스 메이크업, 컬러 메이크업, 미용도구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에코 네일 컬러, 바디제품 중 '퍼펙트클린 라인', 헤어제품 중 '그린 진생 스칼프 토닉' 등은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뷰티포인트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에는 뷰티포인트 적립이나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더 그린티 씨드오일, 포장박스 제품과 제주하우스, 자연발효 스토어 등 일부 매장 제품은 세일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더페이스샵, 마스크시트 5+5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11월 20일부터 25일까지 마스크시트 5+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에는 미인도, 리얼 내추럴 겔, 3D 앰플, SEED, 페이스 모델링 패치 등이 포함된다. 마스크시트 5장 구매시 5장을 추가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단, 타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한정수량으로 조기소진 될 수 있다.



 

[사진=제주엔 제공]


◇제주엔, 겨울 건조타파 보습케어 특별전 진행 =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품은 성분들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아미코스메틱의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에서 위메프 ‘제주엔’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11월 19일부터 30일까지 겨울 대비 건조 타파 보습케어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제주엔 제품은 제주산 동백 오일 20% 함유로 수분과 오일이 각각 2:8 황금비율로 피부에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부여해주는 ‘제주엔 카멜리아 스노우 듀얼 미스트 100ml)’, 제주 동백오일 99% 함유로 피부에 윤광을 더해줘 번들거림없이 산뜻하게 피부를 가꾸도록 도움을 주는 ‘제주엔 카멜리아 스노우 99 오일(50ml)’, 카렌듈라추출물 70% 함유로 모공 청정은 물론 보습과 진정 케어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카렌듈라 마일드 에센셜 토너(300ml)’ 외 총 5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제주엔 위메프 정식 런칭 기념으로 하루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에게 제주엔 시트마스크 5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제주엔 11월 겨울 건조 타파 기획전은 11월 2주간 위메프 제주엔 브랜드관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모바일앱 ‘모바일 단독 기획전’ = 롯데마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11월 26일까지 ‘모바일 단독 기획전’을 연다. 롯데마트는 행사시간 동안 ‘모바일 추가할인’, ‘모바일 전용 쿠폰’, ‘모바일앱 소개왕’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 추가 할인’을 통해 신선식품, 가공식품, 패션 등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10가지를 매장 행사가보다 최대 절반 수준으로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3M 실내용 문풍지'(대형), '울트라 히트 면스판 타이즈'(2매/블랙), 겨울철 제철과일 ‘왕 석류’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롯데마트 모바일 이용 고객에는 모바일 전용 할인쿠폰 제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과 문자메시지 등으로 지인에게 모바일앱 다운로드 페이지를 전송하는 ‘모바일앱 소개왕'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가 전고객에게 롯데마트몰 마일리지 500점을, 참여고객 중 1명을 뽑아 마일리지 100만점을 증정한다.


 

[사진=세이브존 홈페이지]


◇세이브존, '방한의류 100大 상품전' 진행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이 오는 11월 25일까지 '방한의류 100大 상품전'을 진행해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엠씨를 최대 80% 할인하고 오리털 패딩 점퍼를 7만원, 코트를 15만 대에 판매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겨울상품 파격가전'을 열어 최대 60% 할인한다. 경기 화정점은 '1만점 창고 대개방전'을 열다. JJ지고트는 1층 옥외 행사장에서 코트를 9만원 대, 오리털 점퍼를 13만원 대에 판매한다. 경기 부천점은 인기 스포츠의류 브랜드 아디다스의 운동화 전 품목을 4만원 대, 구스 다운 점퍼를 9만원 대에 선보인다. 뱅뱅은 최대 80% 할인하고,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등산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경기 성남점은 행사 기간 동안 캐주얼 브랜드 디키즈는 '본사 특판 기획전'을 열어 전 품목을 3만원 이하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1층 정문 이벤트홀에서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경기 광명점은 '대한민국 최저가전'을 열어 프로스펙스의 다운 점퍼를 5만원 대에 판매한다. 리트머스는 1층 옥외 행사장에서 티셔츠와 니트를 각각 1만원, 패딩 점퍼를 3만원에 제공한다. 숙녀의류 브랜드 아날도바시니는 최대 80% 할인한다. '방한의류 100大 상품전'은 세이브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사진=한일전기 제공]


◇한일전기, 김장철 맞아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 홈앤쇼핑 할인 판매 = 한일전기㈜(대표 김종섭)는 11월 21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 ‘HMF-3500TG’를 판매한다. 11월 21일 오전 8시15분부터 9시20분까지 65분간 판매되는 한일전기의 티타늄 골드 대용량 믹서는 업계 최초로 보틀에 위생적인 티타늄 코팅을 채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다. 믹서에 사용된 티타늄은 가볍고 잘 부식되지 않아 염분이나 강한 양념에 사용해도 변색이나 냄새 걱정이 없고, 열전도가 느려 차갑거나 따뜻한 재료를 바로 넣어도 용기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소재다. 칼날은 섞기와 젓기에 최적화된 십자형 칼날, 다지기에 적합한 에스형 칼날, 분쇄에 적합한 일자형 칼날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고강도 티타늄 코팅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고 금속 냄새가 나지 않아 청결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또 부드러운 달걀 풀기부터 단단한 얼음 분쇄까지 가능한 총 7단계의 스피드 조절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7가지 컬러의 LED 표시 램프, 한 번 누르면 10초 동안 순간 작동하는 자동 순간 작동 기능 등을 가지고 있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