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싸이·씨스타와 함께한 'GS&콘서트 2014' 성황리 종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3 13: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그룹 계열사별 특별부스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GS&콘서트 2014의 'GS&POINT 스테이지'에서 걸스데이가 팬 사인회를 열었다. [사진=GS&POINT]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 = GS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지난 22일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가 8000여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GS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된 이번 GS&콘서트 2014는 국내 최정상의 K-POP 가수들이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으며, 사전행사인 GS&STREET를 통해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와 공연이 열렸다.

올해 3회째를 맞은 GS&콘서트 2014는 싸이를 비롯해 위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일리가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고객들의 참가 신청이 잇달았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 GS&콘서트 2014의 무대에 관객들은 가수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잠실체육관 앞에서 열린 'GS&STREET'에서는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GS건설, GS스포츠, GS엠비즈 등 GS그룹 내 6개 주요 계열사의 부스에서 손난로, 셀카봉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또 딕펑스와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의 공연 및 걸스데이 팬 사인회가 개최된 'GS&POINT 스테이지'는 티켓 없이도 무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운영돼 행사장을 찾은 관객과 일반 시민으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강영 GS&POINT 마케팅 총괄 상무는 “GS 고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어울리며 추억을 남기는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함께하는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