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겨울나기 ‘열정나눔 캠페인’ 진행…아메리카노 수익금 일부 기부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24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나눔 시네마’의 일환으로 ‘열정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해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에서 진행되는 ‘열정나눔 캠페인’은 따뜻한 연말을 이웃들과 나누기 위해 해당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매점인 스위트샵(SWEET#)에서 고객들이 구매한 핫아메리카노와 핫초코의 수익금 일부를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참여로 모아진 기부금은 각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돼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곳에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눔 시네마’의 일환인 ‘열정나눔 캠페인’외에도 롯데시네마는 업계최초로 환경보호를 위해 종이사용과 쓰레기 배출을 줄이는 ‘클린 시네마’, 심폐소생교육을 통해 비상 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신속한 대응을 할 수 있는 ‘세이프 시네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열정나눔 캠페인’을 통해 평소 방법을 알지 못하거나 어렵게 느껴졌던 기부활동이 일상에서도 손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