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국제캠핑페어는 내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경기도 일산 소재)에서 열린다. 현재 박람회 측은 전시회 참가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내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고, 부스 소진시 조기에 모집을 마감할 수 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하면 된다.
텐트∙리빙쉘∙타프∙의자 등의 기본용품을 비롯해 가스등∙랜턴∙플래쉬∙난로∙연료 등의 조명 및 난방용품, 트레일러∙루프탑∙SUV∙RV 등의 캠핑카, 침낭∙매트∙야전침대∙해먹∙취침소품 등의 취침용품, 키친∙버너∙버너소품∙바비큐용품∙코펠∙식기∙쿨러∙주방소품 등의 주방용품 등 캠핑 용품과 관련된 업체라면 어떤 곳이나 참가 가능하다.
전시 공간은 독립부스, 기본부스, 프리미엄존으로 구분되며 규모에 따라 참가금액은 차등적으로 부여된다. 또한 참가 횟수와 공동사용 여부, 광고 및 협찬 참가 여부 등에 따라 참가비 할인 프로그램이 적용될 수 있다.
주관사인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국제캠핑페어는 국내 최대의 캠핑전시회로 고객에게 캠핑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참가업체들에게는 브랜드 및 기술력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는 소중한 장”이라면서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까지 2번의 전시회를 개최한 국제캠핑페어는 총 15만7천명의 누적 관람객을 기록하며 국내 캠핑산업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1/24/20141124125300583321.jpg)
[국제캠핑페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