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는 스틱과자의 수요가 높은 11월을 맞아 원조 스틱과자 포키의 대표 인기상품인 포키 극세와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포키 딸기 중 마음에 드는 포키를 선택하고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의견을 게재할 수 있는 ‘나는 달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근 YG에서 새롭게 선보인 새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은 ‘나는 달라’캠페인 영상에서 각각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의 모델이 되어 제품을 홍보 한다. 모델인 이하이와 이수현은 K팝스타 출신으로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후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10대 소녀가수들이다.
해태제과는 하이 수현이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를 들고 촬영한 두 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한 달 동안 본격적으로 동영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는 달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태제과 홈페이지에서 하이 수현이 출연하는 두 개의 영상을 각각 확인한 후 원하는 제품에 투표를 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5명, 10만원 상당)을, 2등 당첨자에겐 포키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동영상 투표이벤트뿐 아니라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는 OOO 달라’의 빈칸을 재치 있는 답변으로 채우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50명, 1인2매)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해태제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haitaiCo)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 부장은 ”원조 초코스틱 과자인 포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하이 수현과 함께하는 포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 달 동안 포키 극세와 포키 딸기 두 제품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