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쌍화탕’ 패키지 리뉴얼 및 신규 CF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6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광동제약]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광동제약은 광동쌍화탕의 신규 광고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광동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는 광동쌍화탕에 대한 시조가 눈에 띈다.

"천근만근 으슬으슬 피곤한들 어떠하리"로 시작하는 시조는 초겨울 피로 회복에 좋은 광동쌍화탕의 특성을 잘 설명해주고 있다는 평가다.

광동제약은 광고에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광동쌍화탕을 일출장면에 적용, 제품의 주목도를 높였다. 또지난달 CI (기업이미지)선포식 이후 교체된 새로운 로고를 광고 마지막에 배치, 새롭게 선보이는 쌍화탕 광고에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겨울철 피로에 효과적인 광동쌍화탕은 동의보감 원처방을 바탕으로 작약, 숙지황, 황기, 당귀, 천궁, 계피, 감초 등 우리 몸의 기와 혈을 보하는 대표적인 약재들로 구성된 한방 생약 제제로, 동의보감은 쌍화탕이 기운이 쇠진하고 몸이 허하여 저절로 땀이 흐르는 것을 치료한다고 밝히고 있다.

광동제약 측은 "광동쌍화탕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찾는 제품인 만큼, 세대를 아우르는 세련되고 정갈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광고를 통해 알리게 됐다"며 "약 40여 년간 쌍화탕을 제조해온 노하우와 좋은 원료, 품질제일의 원칙을 바탕으로 무방부제 공정으로 생산되는 광동쌍화탕의 본질은 변함 없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