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스타들의 토정비결 - 류승룡 편
지난 12일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김원해와 이철민의 "워낙 떠서 연락 잘 안돼" 섭섭하다는 발언으로 곤욕을 치른 류승룡
2015년 한해는 눈과 귀를 많이 열어두어야 하는 때입니다.
대체로 류승룡님에게 유리한 시기이니 좋은 운이 작용한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변의 도움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미치니 도움의 손길을 거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이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상황의 전개와 변화를 빠르게 파악하여 그 움직임에 따라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는 시기입니다.
작년과 올해는 인생에 큰 변화가 있는 해인데 올해 역시 변화가 나쁘지 않은 때이니 움직이거나 하는 일에 있어서 방법이나 종목을 바꾸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외모와 다르게 감수성이 있으며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로 올해는 정신적인 안정과 여유로움으로 좀 더 성숙된 자아를 갖추게 되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속 마음의 미묘한 변화도 함께 맞이하게 됩니다. 평탄해지는 환경에 안주하려는 성향도 겸비할 수 있으니 스스로 경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자신이 행하는 일에 좋은 성취가 따르고, 평상시 생각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옴에 인할 수 있는데, 이럴 때 일수록 현재에 안주하려 하기보다는 좀 더 자신을 채찍질 하면서 긴장을 잃지 않는 다면, 더욱 더 많은 발전과 풍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