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은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www.mnet.com/event/promotion/74)를 진행한다.
카셰어링은 필요한 시간만큼만 차량을 빌려 사용하는 자동차 공유 서비스로, 쏘카는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 및 제주 등 1000개의 주차 거점에 16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40만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인 카셰어링 서비스 업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엠넷닷컴은 내년 1월 29일까지 쏘카에 50대의 ‘엠넷카’를 운영한다. 쏘카에서 엠넷카를 예약해 이용하면, 이용자 전원에게 엠넷닷컴에서 100곡의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쏘카 차량 이용료도 최대 80%까지 할인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쏘카에 신규 가입만 해도, 선착순 5만명에게 엠넷닷컴 스트리밍 100회 이용권과 쏘카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엠넷닷컴은 오는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커피를 즐겨 마시는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www.mnet.com/event/promotion/73)도 마련했다.
‘뉴욕’에 어울리는 음원을 선정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의 '초콜릿 카라멜 타르트'와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뉴욕 페어링을 선물한다. 또 엠넷닷컴에서 추천한 ‘커피와 어울리는 뉴욕 음악 100곡’도 확인해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시, 엠넷닷컴 100곡 듣기 이용권도 제공한다.
CJ E&M 디지털뮤직사업팀 진민정 팀장은 “앞으로도 타겟 층이 자주 음악을 접하는 장소에서 음악을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