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감각 자극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 홍보 모델로 로봇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장수원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장수원은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 멤버로 로봇 연기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MC로 발탁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말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있었던 광고 촬영에서 장수원은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특유의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신작 액션 RPG ‘용감한 영웅들’은 천계와 마계의 전쟁을 배경으로, 봉인에서 깨어난 악의 세력에 대적하기 위해 선택 받은 천계의 영웅이 삼국지 영웅들과 함께 마계의 적들과 끊임 없이 대전을 펼친다는 스토리다.
삼국 시대의 정취가 느껴지는 신비하고 웅장한 풀 3D그래픽을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던전 및 시스템이 존재해 방대한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 총괄을 맡고 있는 라이엔 옌 부사장은 “자신의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킨 반전 매력의 소유자 장수원이 ‘용감한 영웅들’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조만간 게임을 서비스 하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이 한창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감각 자극 RPG ‘용감한 영웅들’은 12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