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리얼뷰(대표이사 진판규)는 지난 11월 27일 서울 종로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열린 '2014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 공헌부문 미래창조과학 방송통신 위원회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사회공헌대상’은 이윤 창출을 뛰어 넘어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과 기업인을 발굴해 시상을 하는 상으로써 사회공헌 전문가와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서류 심사 등을 거쳐 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리얼뷰는 2012년 7월에 설립된 무안경 3D TV 전문 기업으로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함께” 와 “나눔” 이라는 사회 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매주 부평역, 서울역 등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빨간밥차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하고, 각종 자선회를 통한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리얼뷰는 최근 사회공헌활동 브랜드인 『사랑나눔 미디어』를 진행 중이며 사랑나눔 미디어를 통해 기업의 공헌 철학인 나눔을 실천하려고 한다.
리얼뷰 진판규 대표는 "2015년에는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와 협력하여 “사랑나눔 미디어”라는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뿐만 아니라 나아가 문화 예술지원 및 전반적인 사회복지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