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CJ몰(대표 변동식, www.CJmall.com)이 연말 쇼핑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선물들과 관련 상품을 최대 66%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파티용 음식부터 패션스타일링 상품, 유아동 완구, 명품 등의 선물용 상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테마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 1차로 완구류부터 생활가전, 패션, 잡화 등 200여가지의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CJ몰은 선물전 기간 동안 테마 별로 매주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일까지 CJ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에서는 신규로 CJ몰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15일까지 역시 신규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지급, 향수, CJ원포인트 등 총 2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겨있는 100% 당첨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혜숙 CJ오쇼핑 멀티채널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