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모바일 액션 점핑게임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 출시

[사진제공-엠게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9일(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는 불의의 사고로 주인을 잃은 귀여운 고양이가 주인을 찾아 가는 모험을 그린 세로형 러닝게임이다.

고양이가 벽에서 벽으로 점프하며 물고기, 대왕 개구리, 바위, 벽돌 등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올라가는 모든 조작을 스마트폰의 화면 터치만으로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장애물들은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물 속에서 튀어 오르고, 벽에서 잡아 끌기도 하며 주인공 고양이가 올라가는 여정을 방해하므로 타이밍과 점프, 게임 중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야 한다. 또, 자신의 고양이를 강화시키거나 다양한 능력을 펫을 조합해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다.

엠게임은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화)까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매일 게임 점수 10만점을 달성하면 1회, 150만점을 넘을 때마다 수시로 지급되는 경품 응모권으로 1000원부터 5만원권까지 다양한 금액의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570개에 응모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내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의 게임캐쉬인 보석 10개를 지급한다.

한편, 엠게임은 지난달 28일 일본 세가의 유명 경주마 육성 아케이드게임 시리즈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긴 ‘다크호스 for Kakao’를 출시한바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에 이어서 12월 중 엠게임의 온라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 RPG ‘드래곤앤라피스 for Kakao’도 출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