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12월, 다가오는 겨울 방학 준비를 위해 대학생들의 발걸음이 벌써부터 분주하다.
특히 파고다, 영단기, 해커스, YBM 등 토익학원이 밀집되어 있는 강남역 인근 지역은 겨울 방학을 이용해 토익, 토플점수를 높이려는 학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에 파고다어학원은 오늘부터 오는 12월 24일까지 조기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0일부터 11일 양일 간은 최대 할인율인 15%의 혜택이 적용돼, 겨울 방학을 앞둔 학생들의 수강 등록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토익, 토플 인기 강좌의 경우 일부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조기 등록 이벤트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다.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겨울 방학에 본인이 목표로 한 토익점수 또는 토플점수를 받고 토익, 토플을 끝내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15%의 할인율은 상당히 큰 혜택이라 수강생들의 문의 및 등록이 많을 수 밖에 없다"라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겨울 방학을 코 앞에 두고 있는 시점이라 파고다는 물론 영단기, 해커스 그리고 YBM 등 토익 전문학원이 모두 모여 있는 강남역 일대로 많은 학생들이 몰릴 것”이라며, “파고다에서 진행하는 이번 조기등록 이벤트는 빨리 등록할수록 높은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오늘과 내일 수강생들의 수강신청이 집중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조기 등록 이벤트는 토익, 토플 방학특별반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파고다 강남, 종로, 신촌, 구로, 여의도,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연학원에서 진행된다. 파고다어학원 조기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