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내년 2월 졸업을 앞두고 초조한 심정으로 겨울방학을 맞이할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단기간 고득점' 토익 강좌가 등장한 것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종로토익학원가에서 수강생 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스타강사 권동근 강사의 강좌는 매 시즌마다 입소문을 타 수강신청이 진행되기 전부터 수강권을 차지하려는 학생들로 줄을 선다.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논리적 해설로 유명한 권동근 강사는 기초 토익 강의의 1인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특히 수강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확실히 차별화된 수업이라는 긍정적인 평을 얻고 있다.
본 강좌는 보다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토익 시험 대비 방법을 제공하며, 청취나 문법 면에서 약한 수험생들도 출제 경향 파악, 유형 분석 등의 훈련을 통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단기간에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수업으로 알려져 짧은 시간에 고득점을 올려야 하는 학생들로부터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권토익'의 권동근 강사는 "토익은 오랜 시간 잡고 공부하기보다는 단기간에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공부해서 끝내야 하는 분야"라며 "출제 경향과 시간관리, 그리고 유형 분석 및 공부 방법 등을 정확하게 터득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토익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종로YBM ELS 본원의 '권토익' 강좌는 오는 12월 15일부터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토익기초반과 주말 종합반 등이 마련되어 있어 주말 토익학원을 찾는 이들에게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해당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권토익 홈페이지(http://www.Kwontoeic.com) 또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kwontoe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