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소비자직거래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과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로 이미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있는 이곳은 경력 37년의 베테랑 웨딩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웨딩전문카페다.
각종 공중파 방송 및 매스컴을 통해 '웨딩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웨딩드레스 전문 디자이너로 상·하의가 분리되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예비신부들은 오띠모웨딩의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드레스만큼 중요한 헤어나 메이크업 역시 경력 10년 이상의 실장급 아티스트에게 스타일링 받을 수 있다.
김 라파엘 대표는 "스드메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따져봐야 할 것이 바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이라며 "드레스는 반드시 상태가 깨끗하고, 체형의 장단점을 잘 보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야 하고, 메이크업은 미리 원하는 스타일을 스크랩해 디자이너와 충분히 상담한 후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스타일링 받아야 후회가 없다"고 조언했다.
또한 웨딩플래너 상담비용이 무료로 진행되며, 책정된 금액 외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이색적인 결혼식을 선호하는 개성 강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칵테일 드레스나 들러리 드레스, 이브닝드레스, 맞춤 드레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작 및 대여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결혼명품클럽 홈페이지나 오띠모웨딩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