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스페인 정통 츄러스, 거제맛집 인츄러스에서 즐겨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6 13: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수제 프리미엄 츄러스로 스페인의 풍미를 그대로 재현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우리나라에 떡볶이가 있다면 스페인에는 '츄러스'가 있다. 츄러스는 스페인 전통 음식이자 대표 간식으로, 스페인 사람들은 숙취해소용으로도 츄러스를 즐겨먹는다고 한다. 이처럼 스페인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츄러스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곳이 있다고 해 화제다.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 버스터미널 외부 상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인츄러스(대표 장형규, IN CHURROS)'는 스페인 지중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츄러스를 판매한다. 인츄러스에서 판매하는 츄러스는100%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저칼로리를 자랑할 뿐 아니라, 생 반죽을 맑고 깨끗한 기름에 바로 튀겨준다.

인츄러스의 츄러스는 토핑, 필링, 사이즈도 선택이 가능해 입맛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쇼콜라, 땅콩크림, 크림치즈를 츄러스 안에 채워 넣은 필링은 수제로 만들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퐁듀 형식으로 소스에 찍어먹을 수도 있다.

스페인 정통 츄러스 전문점 인츄러스는 수제 츄러스 뿐 아니라 아이스크림, 직접 내린 고급 원두커피, 레몬탄산수, 리얼레몬티 등도 판매하고 있다. 100% 신선한 국내산 우유와 국내산 유정란을 사용하여 매일 직접 만드는 아이스크림은 뜨끈한 츄러스와 잘 어울려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레몬탄산수도 빼놓을 수 없다. 시판 중인 레몬 시럽을 넣어 만든 것이 아니라, 직접 레몬을 갈아 넣었기 때문에 상큼하고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이처럼 좋은 재료로 최상의 맛을 내는 인츄러스는 음식의 맛뿐 아니라 청결과 건강 관리도 중요시 여긴다. 따라서 모든 식재료를 엄격하게 관리하여 손님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인츄러스는 매장 오픈 1개월도 채 안돼 '거제맛집'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있다.

거제도 츄러스 맛집 인츄러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문의사항은 전화(055-637-222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츄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