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대표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국내 최초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는 국내 시장에서 처음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실시, 안드로이드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뒷면의 19자리 번호를 이벤트 사이트(http://google.posagiftcard.co.kr)에 입력하면 SMS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번호를 구글플레이 ‘사용’ 메뉴의 ‘코드 사용하기’에 기입하면 기프트 카드 금액에 따라 게임 캐시인 크리스탈이 차등 지급된다. 더불어 3만원 이상 구입한 유저에게는 프로모션 한정판 고급 캐릭터인 빛 속성 ‘마법궁사’도 증정한다.
한편 컴투스는 올 10월 구글플레이와의 협업을 통해 홍콩에서 ‘서머너즈 워’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먼저 진행했고, 현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성공적으로 결과를 이끈 바 있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흥행작으로서 서머너즈 워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11월 국내 첫 선을 보인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유료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을 신용카드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선불형 결제 수단으로, 만료 기간 없이 구글 웹이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서머너즈 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