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디비케이는 체험 중심 인간공학 편집숍 '리얼 컴포트' 3호점을 분당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리얼컴포트 3호점이 입점한 분당 애플플라자는 영화관·서점과 같은 문화 시설과 할인마트·식당 등이 함께 입점해 가족 단위의 고객이 자주 방문하고 다양한 활동을 하며 머무르는 곳이다.
이러한 상권이 스터디존·마사지존·헬스존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에 대한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리얼 컴포트의 콘셉트에 적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매장에는 나무심지 캔들 '우드윅', 아로마 오일 브랜드 '아로마컴퍼니'등도 신규 입점했다.
이광현 국내영업본부 본부장은 "직영점 확대로 양적인 확대 뿐 아니라, 판매 데이터와 고객 의견을 반영한 상품 선정 등을 통해 질적 측면에서도 탄탄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브랜드 론칭 5개월 만에 3호점을 돌파, 이런 추세라면 2015년 내 20호점 오픈을 무난히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 컴포트는 분당 애플플라자점 오픈 기념으로 1월 4일까지 전단을 소지한 모든 방문 고객에게 수제 비누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디비케이의 천연 라텍스 침구 브랜드 '구디안' 베개를 증정한다.
신학기를 기념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마사지존의 인기 상품인 제스파 에어롤링 발 마사지기는 설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12만8000원에 판매하며, 상판 각도와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책상 '휴피트'는 57만9000원에, 아동용 듀오텍스(DT-028DDS)는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