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게임빌, 모바일 액션 RPG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4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수작으로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상승세가 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암흑을 삼키는 자 업데이트‘에는 신규 7태제인 타락 천사 ‘그라엘(전사)’과 치유 천사 ‘파라엘(성직자)’이 등장한다. 또, 100년 전의 모든 비밀을 지닌 봉인 지역 ‘암흑 군단의 성채’가 신규 오픈되어 유저들은 5대 위상, 7태제, 라그나로크 사이의 마지막 결전 이야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확장했으며, ‘윈드러너 공주’, ‘다크 엘프’ 등 영웅 급 동료를 다수 추가했다. 더불어 길드 대전을 다양한 조합과 전략의 대전이 요구되는 ‘2:2 매칭 시스템’으로 변경하고, 신규 레이드인 파멸의 왕 ‘라그나로크’를 선보이는 등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손잡고 선보인 ‘별이되어라!’는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 풍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특히 깊이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액션 등이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판타지 모험 RPG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11개월째 국내 시장에서 롱런 중인 이 게임은 향후 중국 시장도 공략할 예정이라서 더욱 주목된다.

한편, 게임빌은 오는 1월 2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직업확정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