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준 포스코 회장, “함께하는 파트너 고객성장 지속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4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4 고객감사의 밤 개최… 110여개사 초청 화합의 시간 가져

지난 19일 포스코센터 서관 아트홀에서 열린 ‘2014년 고객 감사의 밤’에 참석한 고객과 포스코 임직원이 가수 이문세씨의 노래에 맞춰 율동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날 권오준 회장은 “변함없이 함께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든든한 솔루션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해가겠다”고 감사인사를 했다.[사진=포스코 제공]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권오준 포스코 회장은 “포스코와 함께하는 파트너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포스코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포스코는 지난 19일 포스코센터 서관 아트홀에서 ‘2014년 고객 감사의 밤’을 열어 어려운 경영환경을 함께해온 고객사랑에 감사를 전하고 다가오는 2015년에도 함께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Great thanks to you! 다 함께 和이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110여 개 고객사에서 참석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권 회장은 “어렵고 힘든 상황을 함께 헤쳐 나가는 진정한 파트너로서 변함없이 포스코와 함께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했다.

권 회장은 “포스코가 추진하는 솔루션마케팅의 본질은 철강소재 기술개발 자체가 목적이 아닌, 궁극적으로는 철강소재와 이용기술을 고객사의 제조기술과 융합해 고객 여러분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올 한 해 체계적이고 능동적인 솔루션 제안을 안겨드리고자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과 대한민국 산업계의 지혜가 오늘날 우리가 당면한 위기를 넘어서는 데 또다시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믿는다. 새해에도 포스코는 더욱 든든한 솔루션 파트너로서 여러분과 동반성장하며, 본원경쟁력 향상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오프닝과 감사인사 영상으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만찬에 이어 사내 마술동호회 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가공소재판매그룹 안광선 씨가 직접 고객의 초상화 작품을 증정하는 마술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사회를 맡은 방송인 정지영 씨는 고객 감사편지를 낭독해 포스코 임직원의 진실된 마음을 전했다.

권 회장의 건배사와 이순형 세아제강 회장의 답사가 오간 후 진행된 축하공연에서는 가수 이문세 씨가 세대를 초월한 인기가요를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하는 솔루션마케팅의 원년인 올해, 포스코는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찾아가는 송년회’를 함께 진행했다. 지난 11월부터 철강사업본부 내 6개 마케팅실에서는 각 실장 또는 그룹리더 주관으로 서울·부산·대구·울산·창원 등에 위치한 고객사를 40여 차례 직접 찾아가 500여 명의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파트너십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포스코의 글로벌 네트워크인 해외 법인에서도 직접 찾아가는 고객사은송년회를 열어 고객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협력관계를 돈독히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