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고객 감사이벤트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맞춤형 ‘가음’의 채널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연말을 앞두고 부모님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이벤트는 정상가 122만 원인 8채널 가음 제품을 4채널 가격인 93만 원에, 193만 원의 16채널 제품을 164만원의 12채널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보청기할인 이벤트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가음 제품은 착용자들의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3D 프린터 기술을 도입한 제품이다. 맞춤형 보청기인 가음 제품은 보청기 착용자의 귀 모양을 3D 프린터로 본떠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되며, 소리울림이 적어 편안한 소리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관계자는 “가음 제품은 3D 스캐너와 프린터 기술을 도입해 사람의 손으로 구현하기 힘든 정밀한 작업까지도 가능하다”며 “또한 귀 모양의 스캔 데이터는 CRM 자료로 보관되기 때문에 분실 시 언제든 재제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소리나눔 활동인 사회적 공헌 활동에도 힘쓰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최근에는 난청 아동 위한 ‘꿈지락 자선 파티’를 후원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딜라이트 보청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elight.co.kr) 또는 대표전화(1599-005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