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곰탕 엑기스' 65만3000인분 돌파... GS슈퍼 판매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6 15: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한우의 사골을 원물로 우려낸 사골농축 엑기스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곰탕 엑기스' 가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제조·판매원인 유오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최근 1년 동안 소셜커머스 쿠팡 및 티몬과 GS슈퍼마켓 등을 통해 65만4000인분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월 평균 5만4000인분 이상 판매된 규모로 현재까지 8억5000만원의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

이에 힘입어 유오는 고객들에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최근 국내 신선식품 매장의 넘버원인 GS슈퍼마켓 253개 매장에서도 판매를 개시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 좋은 사골만을 골라 충분히 우려내어 섭취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1인분씩 소량 포장된 이 제품은 無항생제 한우의 사골을 원물로 우려내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맞췄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해 가정은 물론 여행, 야외, 레저, 캠핑 등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예로부터 소고기는 성질이 따뜻하며 비위를 보하고 힘줄과 뼈, 허리와 다리를 튼튼하게 하는데 효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18시간 충분히 우려낸 사골은 폐와 신장을 튼튼하게 하고 우리 몸의 골수를 보강해 주기 때문에 허약 체질이나 피로할 때, 목이 건조하고 기침을 오래 하는 경우, 정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보양식이다.

특히 1인분씩(1BOX 8인분) 14g(1BOX 112g)으로 간편하게 포장돼 개봉 후 3분안에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가정에서는 곰탕 한 그릇으로 즐기다가 김치찌개, 된장찌개, 부대찌개나 떡국, 전골 등의 육수로 사용할 수 있고 가정주부나 혼자사는 미혼 남녀, 어린아이 건강식으로도 유용하다. 철저한 위생관리로 제조시설은 HACCP(위해요소관리우수식품) 관련 인증서를 획득했다.

회사 측은 내년에 중국 시장 진출도 추진해 해외서도 '바른 먹거리 한류'를 만들어 간다는 방침이다.

유오 조호진 대표는 "無항생제 한우로 만들고 MSG,보존료,착색제등 화학첨가물이 일체 없으며,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도록 간편포장해 까다로운 주부들과 직장인들의 눈높이를 맞춘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며 "현대인의 기력보충음식으로서 향후 더욱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 070-4172-9247)

[당신의 부엌 한우사골곰탕 엑기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