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의 사전등록을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전 도중 낫, 검, 부채 등 기본 무기를 강력한 파워의 캐논으로 스위칭이 가능해 보다 짜릿한 대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쿤룬코리아는 3D 액션 RPG ‘COA’의 사전등록과 이벤트를 30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먼저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배포한다. 강소라는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미생’에서 신입 사원 ‘안영이’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COA’의 홍보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은 게임 출시 후에 사용 가능한 ‘캐럿’, ‘골드’, ‘40레벨 전설급 무기 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RPG ‘COA’의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와 iOS(http://goo.gl/IaaLZO)를 구분해 각각 신청 받고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