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종합 정기배달쇼핑 덤앤더머스(www.dummerce.com)는 바쁜 도시인들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도시락 정기배달서비스 ‘도도한식단’을 5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도도한식단은 ‘도시인들을 위한 도시락’이라는 뜻의 아침, 점심 정기배달서비스로 바쁜 시간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등에게 신선하게 다이어트, 건강 도시락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우유배달처럼 새벽에 신선하게 대문 앞까지 배송하고, 기타 지역은 신선택배로 전국 배송된다.
덤앤더머스는 도도한식단 배달서비스를 안전한 식단 제공으로 표창을 받은 2014 아시안게임 선수단 공식 업체와 함께 지난 4개월 동안 공동 개발했다.
도도한식단은 저지방, 고단백 식단으로 1일 열량보다 400~500kcal를 적게 섭취하면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다이어트 식단과 좋은 재료와 나트륨 함량을 줄인 음식으로 올바른 식습관을 갖도록 도와주는 건강식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국내에 많은 다이어트, 건강식단 업체가 있지만 검증된 업체에서 제대로 만든 서비스는 거의 없다”며 “덤앤더머스 신선배송시스템과 결합하여 최고의 다이어트, 건강식단 배달서비스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덤앤더머스는 2015년 한국판 아마존 프레시(Amazon Fresh, 지역 신선배달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반찬, 아침도시락, 주스, 코스트코 구매대행 등 정기적으로 필요한 신선제품을 위주로 현재 100여 가지 이상의 정기배달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2015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