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송내어울마당 내 도서관 명칭 공모

  • 부천시, 송내어울마당 내 도서관 명칭 공모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 부천시는 소사구 송내동에 새로 짓는 복합문화시설 ‘송내어울마당’ 내 도서관 명칭을 오는 10~ 30일 공모한다.

시는 소사구 경인로 92번길 25(송내동) 옛 부천문화원 건물을 헐고 그 자리에 부천문화원을 비롯해 도서관, 시민학습원, 청소년문화의집 등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문화시설 ‘송내어울마당’을 9월 준공 목표로 건립중이다.

이에 따라 부천시립상동도서관은 송내어울마당 내 도서관의 특성을 나타내고 시민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이름을 공모한다.

도서관 명칭은 ▲도서관 특화주제인 ‘청소년분야’와 잘 어울리고 ▲시민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간결·친근하고 독창성이 잘 드러나야 하며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법정동 ‘송내’를 포함해야 한다.

응모는 부천시에 살거나 부천의 직장을 다니는 개인이나 단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상동도서관을 방문하거나 우편(원미구 상이로 12 상동도서관 도서관정책팀) 또는 이메일(gandav@korea.kr)로 보내면 된다.

당선작은 오는 3월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 2, 3등 1편씩을 선정해 상장과 함께 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송내어울마당조감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