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쿤룬코리아 3D 액션 RPG ‘COA’, ‘미생’ 풋티지 광고 두 번째 버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7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의 ‘미생(未生)’ 풋티지 광고 영상 두 번째 버전을 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풋티지 광고(footage,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기법)는 1차 때와 같이 ‘직장 내 스트레스를 속 시원한 타격감이 돋보이는 게임 ’COA:코아‘로 해소하자!’란 주제로 제작됐다.

tvN 인기 드라마 ‘미생’의 하대리(전석호)가 후임 안영이(강소라)를 문 앞에서 마주치자마자 욕설을 내뱉는 장면을 연출, 직장인들이 한 번쯤은 경험했을 법한 황당한 상황이 그려져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하대리(전석호)가 후임 안영이(강소라)에게 보고서를 던지며 화를 내는 모습을 담아낸 1차 풋티지 광고 영상은 고달픈 회사생활을 하는 많은 직장인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인기 드라마 ‘미생’ 풋티지 광고가 소개하는 모바일 게임 ‘COA: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 게임으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에 다가올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COA:코아’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 있으며, iOS(http://goo.gl/IaaLZO)와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를 통해 각각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전등록에 참여자들에게는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제공하고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RPG ‘COA:코아’는 1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