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하정우[사진=NEW 공식 트위터]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배우 하정우와 장예원 아나운서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영화 배급사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NEW)는 지난 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하정우와 장예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셀카 삼매경에 빠진 장예원과 하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밝은 표정의 장예원과 장난기 넘치는 하정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SBS '한밤의 TV 연예'를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새해를 맞아 진행된 배우 하정우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장예원 아나운서가 MC 신고식을 톡톡히 치렀다.
관련기사- 동부건설 회생절차 개시,이본 장진사단,리지 전국노래자랑 컴백,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장예원 조세호,신은미 검찰 출석,소찬휘 토토가 본명,세월호 배 보상법,미래에 살아남을 직업,최경환 유가 하락은 호재
-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고양이 장례식 강인,송지효 개리,이본 장진사단,성대리 카페,리지 전국노래자랑 컴백,전자담배도 담배,미래에 살아남을 직업,김경란 김상민 결혼식,주차요원 폭행 피해 진술
한편 하정우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최고의 명물 허삼관(하정우 분)이 절세 미녀 아내(하지원)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