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명품 아파트인 일산 자이 위시티(www.aptbunyang.kr)는 대자연과의 조화는 물론이고 고품격 인테리어와 잘 갖춰진 커뮤니티 센터, 주변 뛰어난 학군에 교통까지 더해질 전망이라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일산 자이 위시티 내에는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 명품 자이안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단지 내에서 곧바로 인근 고봉산과 현달산으로 이어지는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전 세대에는 평형대에 맞는 시스템 에어컨과 발코니 풀확장 서비스가 되어 있으며 자이 유홈시스템으로 전화 통화와 컨텐츠 사용은 물론이고 최첨단 홈네트워크 서비스로 집 안의 각종 기기들을 제어할 수도 있다. 전 세대에 음식물 자동수거시스템이 장착되어 위생적이며, 강남과 여의도 일산 자이아파트 주민만을 위한 출퇴근 서비스도 제공된다.
학군이나 교통, 자연환경까지 그야말로 최고로 꼽히는 일산자이 위시티 중소형대 평형은 현재 일부 해제세대를 23.3%할인하는 특별할인분양을 실시 하고 있다.
계약금 3천만원 정액제로 실입주금 2억원 대면 입주가 완료되며, 20개월 중도금에 대해 50%의 이자 지원 혜택도 더해진다. 중도급 선납 시에는 더욱 특별한 추가 지원이 진행되며, 총 최대 3억 원이나 할인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산자이아파트는 2지구 약3,000세대가 2015년중 중소형 평형대로 평당 1,200만원~1,300만원으로 책정 되어 있기 때문에 지금 계약하는 것이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분양가 상한제는 2014년 국회 통과된 것으로, 기존 1,2,4단지는 최초 분양가 회복도 무리가 없을 전망이라 투자 가치도 높다. 분양문의: 1599-918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