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이창민 '여친'에 타우린 정가희..뮤지컬 오디션 캐스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8 15: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타우린_정가희]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뮤지컬 배우 겸 가수 타우린의 멤버 ‘정가희’가 2AM ‘창민’의 상대역으로 뮤지컬 ‘오디션’ 무대에 함께 오른다.

뮤지컬 ‘오디션’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록밴드 ‘복스팝’ 여섯 멤버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으로, 초연 당시 출연배우가 직접 기타, 드럼, 베이스 등의 악기를 연주하는 액터뮤지션 뮤지컬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2AM 창민이 분하는 ‘병태’와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줄 ‘복스팝’의 새로운 보컬 ‘선아’역에 캐스팅 된 정가희는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아이다’, ‘넥스트 투 노멀’, ‘헤어스프레이’, ‘영웅’, ‘그날들’, ‘아가씨와 건달들’ 등 굵직굵직한 다수의 흥행작품에서 그 실력을 키워왔다.

최근에는 뮤지컬 배우 송상은, 이다연과 함께 3인조 보컬그룹 ‘타우린’으로 데뷔해 라디오, 공연 등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지난 11월에는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에서 주인공 ‘윤아’역을 맡는 등 조금씩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정가희는 “훌륭한 선배님들과 한 무대에 서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고, 작품에 누가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오디션’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뮤지컬 ‘오디션’은 2월 13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되며 오는 12일부터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티켓예매가 가능하다. (02)391-822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