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희성, 현빈과 호흡 맞춘다… '하이드 지킬, 나' 캐스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8 16: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곽희성 '하이드 지킬, 나' 캐스팅[사진제공=래몽래인]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곽희성이 현빈과 호흡을 맞춘다.

곽희성의 소속사 래몽래인 측은 8일 “곽희성이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성석원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곽희성이 맡은 성석원역은 구서진(현빈)의 수행경호팀장으로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아들 때문에 구회장이 붙인 은밀한 경호원이다. 큰 키와 덩치로 보는 이를 압도시키는 비주얼의 소유자며, 서진의 위급 시를 대비해 24시간 경호하고 있다.

이에 곽희성은 소속사 래몽래인을 통해 “존경하는 선배 배우 분들과 함께 이런 좋은 작품을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맡은 석원이란 캐릭터가 아주 매력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고 해보고 싶었던 캐릭터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행복합니다. 천사 같으신 조영광 감독님과 스태프 덕분에 매번 촬영하러 갈 때 설레는 마음이고 현장도 너무 즐겁습니다. 4개월동안 행복한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대박 작품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맡은바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며 캐스팅 소감을 남겼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현빈, 한지민, 성준, 혜리가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