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9일 정우성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 관계자는 "정우성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내용"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정우성이 30대 초반 재미동포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섹시 댄스 대결"
이성경과 한그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끈 댄스를 선보이며 묘한 경쟁구도를 만들었다.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성경과 한그루를 비롯해 김지훈, 이장우, 이채영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성경은 씨스타19의 '마보이'와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과감한 몸짓을 선보였고 한그루는 과감하고 요염한 댄스를 보여줬다.
▶세계경제 지표 급등 "금융시장 위험도 금융위기 수준"
세계 금융시장의 위험도가 금융위기 수준으로 급등했다.
9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세계 금융시장의 전반적인 위험 수준을 나타내는 '씨티 매크로 리스크 인덱스'가 지난 5일 0.964로 상승했다.
'씨티 매크로 리스크 인덱스'는 신흥국 채권 가산금리, 미국 채권 금리 스프레드(격차), 주식 변동성 등 여러 금융 지표를 종합해 세계 경제의 위험 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지표다. 이 지표는 2008년 세계 금융위기와 2011년 미국 신용등급 강등 때 1에 근접했었다.
▶살 빼기 좋은 식품 "물, 요구르트, 달걀, 통곡물"
최근 미국의 여성생활 잡지 위민스 헬스(Women's Health)에서 살 빼기 좋은 식품 7가지를 소개했다.
소개된 살 빼기 좋은 식품에는 물, 그리스 식 요구르트, 견과류로 만든 버터, 달걀, 짙은 잎채소, 통곡물, 저지방 초콜릿 밀크 등이다
▶佛 언론사 테러 용의자 3명 검거
20여명의 사상자를 낸 프랑스 주간지 테러사건의 용의자 3명이 검거됐다.
8일 CNN에 따르면 34세, 32세, 18세인 테러 용의자 세 명이 체포됐다. 이들은 모두 프랑스 파리 북서부 젠빌리에르 출신으로 알려졌다.
앞서 이날 오전 11시 30분쯤 파리 11구에 있는 잡지사 '샤를리 엡도' 본사 건물에 최소 4명의 무장 괴한이 들이닥쳤다
이들은 잡지사 편집국에 침입한 뒤 5분 만에 수십 발의 총탄을 발사해 총 12명의 기자와 만화가, 직원, 경찰관들이 숨졌고 20여명이 부상당했다.
▶씨스타 쇼타임 "목요일 오후 6시에 만나요"
그룹 씨스타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촬영한다.
8일 서울 여의도 IFC CGV에서 열린 MBC 에브리원 '씨스타의 쇼타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씨스타 멤버 소유는 "4명이 처음으로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서 편하면서도 늘 입조심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고 방송을 통해 넷이서 얼마나 편하게 촬영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씨스타의 쇼타임'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낮부터 평년 기온
9일 오전 5시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에 중부지방(동해안 제외)과 전라남북도는 가끔 구름 많겠다.
경기북부, 강원도(동해안 제외), 충북북부, 경북북동 산간에 한파특보가 발효돼 매우 춥겠고, 낮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점차 평년기온을 회복하겠다.
낮 최고기온은 1도에서 8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법 "가습기 같이 틀어야 따뜻"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법이 화제다.
겨울철 보일러를 가동할 때 가습기를 같이 틀어주면 난방비가 절약된다. 습도가 높아져 방이 빨리 따뜻해지고 열이 오래가기 때문이다.
또 2~3시간 정도의 짧은 외출이라면 보일러를 끄지 말고 2~3도 낮게 틀어놓는 게 좋다. 보일러를 끄면 완전히 차가워진 집 안을 다시 데우는 데 많은 연료가 소비된다.
▶위메프 갑질 논란 "수습사원 전원 해고→전원 합격"
위메프가 수습사원 채용과정에서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8일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보도자료를 통해 "진정한 지역 마케팅 전문인력을 선발하고자 했던 의도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 데 대한 책임을 통감한다" 며 "현장 테스트에 참가한 지역영업직 수습사원 11명을 모두 최종 합격으로 정정한다"고 밝혔다.
앞서 위메프는 현장 테스트를 최고 수준으로 설정해 수습사원 11명을 해고한 바 있다.
▶조민아 베이커리 "네일아트를 한 손, 긴 머리 위생 문제"
결성 14년 만에 해체한 걸그룹 쥬얼리 전 멤버 조민아가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위생 문제를 지적했다.
8일 새벽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오류동 우주여신 조민아 베이커리의 새벽 2시"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빵 제작 과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조민아가 게재한 사진에서 빵과 동전을 함께 굽고, 네일아트를 한 손으로 반죽을 하고, 긴 머리를 묶지 않은 채 빵을 만드는 그의 위생 관념을 지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