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첫 솔로 활동 시작…오늘(9일) '뮤직뱅크'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9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현 첫 솔로[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샤이니 종현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Crazy'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9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 'Crazy(Guilty Pleasure)' 뮤직비디오는 종현의 파격 변신을 담은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떳떳하지 못한 즐거움을 의미하는 'Guilty Pleasure'에 대한 내용의 가사에 맞춰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위태로운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았으며, 종현의 다채로운 모습을 초고속 팬텀 카메라 등 특수장비로 촬영해 새로운 음악과 잘 어우러진 강렬하고 예술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종현은 오늘(9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솔로 앨범 활동에 나서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뮤직뱅크'와 '인기가요'에서는 더블타이틀곡 'Crazy(Guilty Pleasure)'와 '데자-부(Déjà-Boo)' 무대를, '쇼! 음악중심'에서는 'Crazy(Guilty Pleasure)'와 수록곡 '할렐루야(Hallelujah)' 무대를 선사하며, 콜라보레이션한 래퍼 아이언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어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종현의 첫 미니 앨범 'BASE'는 오는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