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게임 ‘낚시의 신’에서 진주 보물상자 업데이트 및 붉은 등 거북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등급의 캐쉬 장비를 뽑을 수 있는 ‘진귀한 보물상자’에서 강화 아이템인 ‘진주’ 획득이 가능해졌다.
그간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진주를 보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수집하고 강화할 수 있게 된 것.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9일 오후 3시까지 4성 및 5성의 황금진주와 흑진주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도 3배 증가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 오후 4시까지 붉은 등 거북과 함께하는 신년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특정시간에 모든 낚시터에서 출몰하는 붉은 등 거북을 낚으면, 성공횟수에 따라 캐쉬나 보물상자 열쇠, 진주, 강화 티켓 등을 증정한다. 특히 100마리 이상 붉은 등 거북을 낚은 유저에게는 고급장비초기화 티켓과 20캐쉬가 제공된다.
더불어 붉은 등 거북을 잡을 시 일정 확률에 따라 ‘고급강화 티켓’ 혹은 ‘고급 진주 경험치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함께 얻을 수 있으며, 붉은 등 거북을 팔 경우에는 다른 물고기 보다 많은 골드를 확보할 수도 있다.
한편 ‘낚시의 신’은 고품질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생동감 넘치는 물고기의 움직임과 사실적인 낚시터를 구현한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전세계 41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게임’으로, 대만 및 홍콩 애플 앱스토어에서 ‘2014년을 빛낸 최고작’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글로벌 히트작이다.
‘낚시의 신’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