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지금AjHotNews]인천 어린이집,피노키오 이준,김무성 신년기자회견,다이어리 데이,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장근석 탈세 논란,안정환 교통사고,김무성 수첩파동,청년 취업자 5명중 1명,김래원 이민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4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천 어린이집,피노키오 이준,김무성 신년기자회견,다이어리 데이,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장근석 탈세 논란,안정환 교통사고,김무성 수첩파동,청년 취업자 5명중 1명,김래원 이민호]

▶인천 어린이집 사건.."보육교사 아동학대죄 구속영장 신청"
인천 어린이집 아동 학대 사건으로 보육교사에게 구속영장이 신청된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4세 어린이를 폭행한 어린이집 보육교사 A 씨(33·여)에 대해 아동학대 및 폭행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경찰이 입수한 해당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에는 A 씨가 손으로 B 양의 머리를 강하게 내리쳐 의자 아래 바닥으로 쓰러뜨리는 장면이 녹화됐다.

▶피노키오 이준 깜짝 등장
드라마 피노키오 19회(21일 방송분)에 이준이 카메오로 등장한다.
14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이준이 조수원 감독과의 인연으로 19회에 깜짝 등장한다고 전하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은 수많은 기자들과 카메라에 둘러싸인 채 묘한 표정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경제 활성화 역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14일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경제 활성화와 보수·정당 혁신에 대해 거듭 역설했다
특히 대한민국의 각종 경제-사회 지표가 '일본식 장기불황'이 시작됐던 20여 년 전 시점, 즉 1990년대 초 일본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1월 14일 다이어리 데이
1월 14일은 '다이어리데이(Diary day)'로 알려졌다.
이 날에는 일 년 동안 쓸 다이어리를 연인에게 선물한다. 특히 다이어리에는 연인과 함께 보낼 1년 계획을 미리 적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더빙 연기는 큰 도전이었다"
다니엘 헤니가 빅 히어로 애니메이션 더빙 연기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영화 '빅 히어로' 기자회견에서 다니엘 헤니는 "더빙 연기는 나 자신에게 큰 도전이었다" 며 "성우 분들 대단하게 보인다"고 말했다.
다니엘 헤니는 영화 빅 히어로에서 천재공학도 테디의 목소리 연기했다.

▶장근석 탈세 논란 "100억원대 추징금 납부"
배우 장근석이 100억원대 추징금을 국세청에 납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한 매체는 "한류스타 영화배우 장근석이 세금 탈루액과 가산세를 합해 100억원이 넘는 추징금을 국세청에 납부했다"고 보도했다.
탈세액만 100억원에 육박한 것으로 보아 소득신고 누락액은 최소 수백억원대로 추정된다.

▶안정환 교통사고, 경찰"음주운전 사고 맞다"
안정환이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 치료 후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가해자가 음주운전을 한 것을 확인했다.
14일 서울 동작경찰서 교통조사계에 따르면 안정환은 지난 13일 오후 9시께 동작구 여의대방로 인근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으며, 가해 차량 운전자는 음주운전으로 확인됐다.
안정환은 교통사고 직후 병원 치료를 받았으며 치료가 끝난 뒤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무성 수첩, 이준석이 전달하고 김무성 대표가 받아 적고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수첩에 적힌 K는 김무성 대표 본인, Y는 새누리당 유승민 의원을 지칭하는 것으로 13일 확인됐다.
김 대표는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으로부터 ‘음종환 청와대 행정관이 이런 말을 했다’는 얘기를 듣고 적어 둔 것이라고 해명했다. 전날 한 매체는 김무성 수첩에 '(청와대) 문건 파동 배후는 K, Y. 내가 꼭 밝힌다. 두고 봐라 곧 발표가 있을 것'이라는 메모가 적힌 사진을 공개한 적 있다.

▶청년 취업자 5명 중 1명, 첫 직장은 1년 이하 계약직
청년 취업자 5명 중 1명은 1년 이하 계약직으로 첫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만 15∼29세 청년 중에 학교를 졸업하거나 중퇴하고 처음 가진 일자리가 1년 이하 계약직이었던 사람은 76만 1000명이었다. 이는 전체 청년 취업자의 19.5%에 해당한다.

▶김래원 이민호,AOA 설현 미모 극찬
배우 김래원과 이민호가 영화 '강남 1970'에 함께 출연한 그룹 AOA 설현의 미모를 극찬했다.
김래원은 "설현이 정말 예쁜 것 같다. 함께 인증샷도 찍었다"며 "시사회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놀랐다"고 전했다.
이민호도 "설현과 촬영할 때 굉장히 즐거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