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오민석, 은은한 매력 발산…여성팬 '심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5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킬미 힐미 오민석[사진 제공=제이와이드 컴퍼니]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킬미 힐미'에 출연 중인 오민석이 녹차향 같은 은은한 매력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거부할 수 없는 나쁜 남자 차기준 역을 맡은 오민석이 이번엔 따도남의 면모로 여심을 흔들었다.

15일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은 얼굴에 미소를 띤 채 왼손을 몸에 붙인 공손한 자세로 찻물 주전자를 들고 있었다. 극중 엔터테인먼트사 사장인 기준의 직함에 걸맞은 품위를 갖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모습이었다. 이는 매사 자신감 넘치고 여유로운 태도를 지녔지만, 일에서는 절대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는 기준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오민석은 찻잔을 들고 차를 음미하는가 하면 찻잔을 앞에 둔 채 양손을 모으고 사색에 잠긴 듯 보인다. 깊은 생각에 빠진 오민석의 그윽한 눈빛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오민석은 지난주 첫선을 보인 '킬미 힐미'를 통해 선과 악을 오가는 앞뒤 다른 차기준 캐릭터를 섹시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라이벌인 지성(차도현)의 뒤에서 보이는 시니컬한 오민석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경쟁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지고 있는 재벌 3세와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의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