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모바일 카드 RPG ‘그라나사 이터널’ 시즌3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5 11: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티엔소프트(대표 이병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RPG ‘그라나사 이터널(이하 그라나사)’이 서리 요새 테마의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5일(목) 밝혔다.

먼저,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30에서 32로 확장되고, 보스전(RvR)의 시작을 알리는 ‘태세강림전’이 추가된다.

‘태세강림전’은 30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무너진 경기장’, ‘수정 광산’, ‘에덴펠 항구’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시즌3에서는 총 3단계로 구성된 던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패턴에 따라 공격을 취하는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벤트 던전 ‘서리 요새’도 새롭게 오픈됐다. 눈 덮인 산 배경의 ‘서리 요새’는 총 30단계의 던전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자들은 ‘서리 요새’를 침략한 5등급 보스 ‘시라스’와 ‘라피다’를 공격해 요새를 탈환하기 위한 탐험을 펼치게 되며,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눈꽃 브로치의 개수에 따라 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시로 이용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소셜레이드에서는 서리 바람의 군주 ‘베레즈’가 등장하며, ‘베레즈’를 물리칠 경우 최대 5등급의 ‘베레즈’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던전, 무너진 경기장, 시즌 등 신규 퀘스트 8종과 함께 신규 카드 11종이 추가되었으며, 경험치와 카르마 획득에 유리한 주말 던전이 오픈됐다.

‘그라나사’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0일(화)까지 피버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 카드 획득률이 2배 상승하며, 매일 8시, 12시, 20시, 21시에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9장의 카드 금액으로 10장의 카드를 소환하는 9+1 프리미엄 소환을 이용할 경우 5성 카드를 100% 지급한다.

‘그라나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grana4/)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