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학생들의 열정을 든든히 뒷받침 해주고자 재수기숙학원 ‘청솔 기숙학원 본원(대표 김웅곤)’은 대입선행반 및 대입정규반을 개설해 곧 개강 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1월 18일 개강하는 대입선행반은 2015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졸업예정, 졸업생 및 재도전을 준비하는 군필자 등을 대상으로 하며 ▲선행1반(최상위 문이과반/서울대반/연고대반) ▲선행2반(서울 상위권대학 진학반) ▲선행3반(서울 소재 대학 진학반)으로 나뉜다.
대입선행반 수업은 우선 수능에 필요한 국/수/영 과목의 가장 기본적인 용어 정리가 진행된다. 그 후 수학 영역 집중 수업과 정규반 개강 전까지 국/수/영 과목에 대한 공부방법을 배우고 기본개념을 익히게 된다. 특히 오후 보충수업은 그룹 식 2:1 피드백 시스템으로 이뤄져 많은 학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과학적인 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이천 청솔기숙학원은 학습, 생활, 정서, 체력 및 영양으로 구분된 관리시스템을 통해 오답노트와 학생관리기록부를 통한 학습관리뿐 아니라 심리상담과 열정심리학을 통해 정서적 건강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이는 '잘 먹이고, 잘 재우고, 잘 가르치자'라는 독특한 경영철학에서 비롯된 30년 역사의 입시 노하우 라고 할 수 있다.
청솔기숙학원 본원의 관계자는 “청솔기숙학원은 탄탄한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매해 재원생 200명 이상을 서울대 및 국내 명문대에 합격시키고 있다”며 “커리큘럼 외에도 청솔입시전략 연구소나 쾌적한 학습환경 등으로 기타 기숙학원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또 “학부모들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생활을 실시간 동영상으로 볼 수 있으며 자녀의 성적을 매일 확인하고 담임선생님과 언제든지 상담도 할 수 있다”면서 “학부모와 담임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학생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월 8일에 개강하는 대입정규반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대입선행반 학생들은 대입정규반 등록 시 등록금의 10%가(월 220만원) 감면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incheongsol.co.kr)나 상담 전화(031-637-228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청솔기숙학원에서는 경찰대, 사관학교 전문반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