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국제라이온스협회 사랑의 성품 및 장학금 전달식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와 국제라이온스 협회 인천(354-F)지구 제2지역은 16일 구청 지하대회의실에서 사랑의 성품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식에는 이흥수 구청장을 비롯해 라이온스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수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고등학생 1명에게 장학금 30만원을 전달해, 어려운 환경이지만 이를 잘 극복하고 학업에 전념해 우리 사회의 소중한 일꾼으로 성장하길 바랐다.

라이온스협회 성품전달식[사진제공=인천 동구]



이청장은 축사에서 “동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애정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지구 제2지역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원받은 사랑의 성품은 어려운 동구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학금 전달식에 앞서 구청 광장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지구 김정묵 제2지역 부총재와 권현숙 지대위원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저소득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회원들이 준비한 라면과 화장지 200세트(200세대), 난방유 1,000L(10세대, 세대별 100L) 등을 구에 전달했다.

성품과 장학금을 전달한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지구 제2지역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과 성금 전달, 무료급식소 지원 등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행사 참여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