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키워드핫이슈] 정승환 박윤하, 진짜사나이 강예원, 지소울 데뷔, 터키 실종 10대, 투자활성화 대책, 유승옥 위아래, 연말정산, 메시 해트트릭,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인피니트H 예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9 12: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금 키워드핫이슈]


▶ 'K팝스타4' 정승환 박윤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음원차트 장악

SBS 'K팝스타4-캐스팅 오디션'에서 정승환, 박윤하는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선곡해 무대에 올라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방송이 끝난 후 포털사이트 검색어는 물론 멜론, 벅스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현재(오전 11시 30분) 멜론, 지니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날 심사위원 박진영은 "실제상황 같다.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 같다. 뭘 심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두 사람 최고다"라며 극찬했다. 이날 정승환은 YG행, 박윤하는 JYP행을 결정지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사진=MBC방송화면캡처]


▶ 진짜사나이 강예원, 변비약은 군대물품 필수?

배우 강예원이 엉뚱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강예원은 입소하기 전날 집에서 짐을 챙겼다. 왕눈이 안경을 쓴 강예원은 제작진을 향해 "변비약은 정말 꼭 필요하다. 저의 튼튼한 장을 위해 부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군대에 입소한 강예원은 왕눈이 안경에 붉게 변한 얼굴로 멍때리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지소울 데뷔[사진=박진영 트위터]


▶ 15년 만에 데뷔한 지소울, 박진영 "세월이 얼굴을 이렇게…"

가수 지소울이 15년 만에 데뷔한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진영이 소감을 밝혔다. 지난 15일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사람이 어떻게 살았는지 얼굴에 나타나기 마련이죠. 15년의 세월이 얼굴을 이렇게 바꾸어 놓았습니다. 목소리는 이번 주 일요일 밤 12시에 확인하시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15년 전 SBS '영재교육 프로그램-99%의 도전'에 출연했던 지소울의 모습과 현재 모습이 담겨 있다. 15년 전 순수한 얼굴이었던 지소울은 오랜 연습생 시절을 겪은 뒤 현재 거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앨범 'Coming Home(커밍 홈)'을 발표한 지소울은 타이틀곡 '유(you)'로 활동을 시작한다.


▶ 터키 실종 10대 어머니 "무장단체 IS 가담 기사는 오보"

터키에서 실종된 A(18) 군의 어머니가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 가담 기사는 오보라고 주장했다. 지난 10일 실종되기 전까지 한국에 있는 남동생과 10차례가량 통화를 한 A군은 그 후 누구와도 통화를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A군의 어머니는 "국정원이 아들의 컴퓨터를 분석했지만, 특별히 나온 것은 없었다. 아들이 '이슬람국가(IS)'에 가담했다는 것은 전혀 말이 안 되며 오보"라고 말했다. 하지만 외교부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확인 작업을 하고 있다.


▶ '투자활성화 대책' 수혜주는?

정부가 '투자활성화대책'을 발표한 가운데, 증권가가 최대 수혜주로 GKL을 꼽았다. 그동안 영종도 진출을 추진해왔던 GKL은 경제자유구역 내 최대출자자 외국인 지분 규정 때문에 투자를 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을 계기로 영종도 복합리조트 운영이 가시화될 경우 디스카운트가 해소돼 긍정적인 주가 흐름이 예상된다. 면세점 확충 및 관광호텔 인프라 개선으로 하나투어·모두투어는 긍정적인 영향이 예상되지만, 호텔신라는 서울과 제주에 추가 면세점이 허용되면 실질적으로 실적에 영향을 받는 부분은 제한적이나 투자심리가 위축될 것이라는 예상이 쏟아지고 있다.
 

유승옥 위아래[사진=SBS방송화면 캡처]


▶ 유승옥 위아래 춤에 강호동 "신이 빚은 몸매" (영상 보러 가기)

모델 유승옥이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EXID의 '위아래' 댄스를 선보였다. 이날 몸에 딱붙는 원피스를 입고 나온 유승옥의 몸매에 남성 게스트들은 눈을 떼지 못했고, 여성 게스트들은 신체 사이즈를 직접 측정했다. 측정 결과 여성들이 원하는 35-24-36으로 나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MC 강호동이 "신의 손으로 빚어진 듯한 완벽한 몸매"라고 하자 유승옥은 "열심히 운동해서 만들어진 몸매다. 교생 실습을 하다가 연기자로 캐스팅돼 이 자리까지 서게 됐다"고 말했다. JTBC '영웅들' 출연을 확정지은 유승옥은 현재 촬영을 하고 있다.


▶ '13월의 세금폭탄' 연말정산, 절세 방법 TIP은?

'13월의 월급'에서 '13월의 세금폭탄'으로 변한 연말정산. 절세를 하려면 어찌해야 할까. 먼저 맞벌이라면 총 급여가 많은 배우자가 부양가족 공제를 받는 것이 좋다. 의료비 신용카드 공제는 총 급여가 적은 배우자가 받아야 환급액이 커진다. 자녀나 부양가족이 많은 경우 맞벌이 부부의 소득 규모에 따라 적절하게 배분해야 한다. 연간 소득금액이 100만원 이하인 배우자와 부양가족은 기본공제대상이 될 수 있다. 부모가 따로 거주한다면 실제 부양을 하고 있고, 공제요건이 충족되면 기본공제가 가능하다. 만 29세 이하 중소기업 취업자는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면 소득세의 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 메시 해트트릭, 하루에만 3골!

FC 바르셀로나 리오넬 메시가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바르셀로나는 19일(한국시간) 스페인 라코루냐에 있는 경기장에서 열린 '2014-2015 시즌 프리메라리' 19라운드 데포르티보와의 원정경기에서 4-0으로 이겼다. 이날 전반 10분 메시는 이반 라키티치의 패스를 헤딩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넣었다. 이어 전반 33분 메시는 루이스 수아레스에게 패스한 네이마르 다 실바의 공이 발을 맞고 나오자 기회를 놓치지 않고 추가골을 넣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메시는 후반 17분 라키티치의 오른쪽 패스를 받고 수비수 한 명을 제친 후 왼발 슈팅을 성공시켰다. 후반 38분 시드네이의 자책골까지 터지며 이날 바르셀로나는 완성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는 스키신동?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스키장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스키를 배웠다. 아빠 송일국과 스키장을 찾은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는 스키장에서 생애 처음 스키를 탔다. 이날 몸 상태가 좋지 않던 대한이를 제외한 민국이와 만세는 스키 강사에게 스키를 배우기 시작했다. 민국이와 만세가 진지한 모습으로 스키를 배우는 모습을 본 송일국은 "만세가 의외로 스키를 잘 타더라. 저번에 잔디 썰매장 가서도 그렇고 스피드를 즐기는 것 같다"고 뿌뜻함을 드러냈다.

 
 

인피니트H 예뻐[사진=인피니트H 티저 영상]


▶ 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 공개

인피니트H의 신곡 '예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0시 인피니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뻐' 티저영상에서 인피니트H 동우와 호야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신곡 '예뻐'는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나 위트를 바탕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랩과 멜로디를 대중적으로 버무린 곡이다. 소속사는 "동우와 호야의 전곡 랩메이킹 등을 통해 참여도를 높여 2년간의 성장과 음악적인 욕심을 담았다.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피니트H 신곡은 오는 26일 오후 7시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