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고객님 보세요~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VIP 고객 위한 웨딩페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0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지난 10개월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최근 재개관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픈 이래 최초로 VIP 고객을 위한 2015 웨딩 페어 ‘블루밍 베일(Blooming Veil), 더 모먼트(The Moment) 웨딩’을 오는 25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선보인다.

이번 웨딩 페어는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증축된 특1급 호텔 기준 최대 규모의 연회장 그랜드 볼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최고급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2015년을 이끌 VIP 웨딩 트랜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신규 그랜드 볼룸은 서울 시내 특1급 호텔 기준 최대 규모의 대연회장으로, 전체 면적 1,494m²에 7.5m의 웅장한 천고로 설계된 만큼 웅장한 규모의 웨딩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자연채광과 코엑스 광장이 한 눈에 들어오도록 전면유리로 디자인된 포이어(Foyer, 연회장 앞 대기 공간)는 고급스러움과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그랜드 볼룸의 웨딩 테마인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더 모먼트’를 중심으로 마치 명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순간을 위해 명화를 모티프로 한 두 가지 웨딩 콘셉트를 한 장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웨딩은 라파엘로 산치오의 ‘파르나소스(Parnassus)’ 라는 작품을 바탕으로 했고 두 번째는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The starry night)’ 작품을 바탕으로 했다.

이 밖에도 웨딩 페어에서는 My Daughter’s Wedding의 웨딩 드레스 쇼, ‘금단제’의 한복쇼,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이명순의 새로운 제안 세레모니 웨어 ‘Reehue’ 예복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직접 상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오랫동안 VIP들에게 사랑받아 온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아 1:1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쇼룸을 설치했다. 이번 웨딩 페어에는 빌르레퀸, 덕시아나, 아장 프로보카퇴르 하트만, 드비어스, 발렉스트라 등의 업체가 참가했다. 02-559-7784 / 77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