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3월 상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벌써부터 취업준비생들은 입사 준비에 여념이 없다.
특히, 말하기 실력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면서, 오픽과 토익스피킹에서 고득점을 취득해 취업에 활용하고자 하는 이들도 점점 늘고 있다.
이에, 파고다어학원의 오픽 대표강사 이현석 강사와 토익스피킹 지나오 강사가 다시 한번 뭉쳤다. 오픽 그리고 토익스피킹 등 말하기 시험 고득점을 위한 전략 특강을 오는 29일 목요일,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개최한다. 특강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 오픽의 이현석 강사는 기출문제 적중률 96%를 자랑하는 고득점 노하우와 수강생 92.8%가 IH/AL 목표 등급을 달성, 그 학습 비법을 낱낱이 소개할 예정이다.
오픽 시장에서 파고다의 시장 점유율을 무서운 속도로 늘려가고 있는 그는 "특강만 들어도 한 등급은 올라갈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토익스피킹의 지나오 강사와 함께 2015년 정기시험 대비 오픽 그리고 토익스피킹 정복을 위한 솔루션과 시험문제를 공개하고, 시크릿 교재를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지난 12월에 진행한 이현석 강사와 지나오 강사의 전략 특강에 참여한 오픽, 토익스피킹 수험생들의 반응이 최고로 좋았다”며, “2015년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고득점 전략 특강인 만큼 다양한 학습 비법 및 고득점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현석 강사와 지나오 강사의 오픽 및 토익스피킹 전략 특강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http://www.pagoda21.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