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2월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차’ 1100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1 1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단지와 1667가구 브랜드 타운 형성, 중심상업시설 인접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조감도.[이미지=호반건설 제공]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호반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택지지구에 들어서는 ‘수원 호매실호반베르디움 2차’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호매실지구 B-5블록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하 1층 지상 15~25층 13개동, 총 1100가구(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지난해 공급해 분양을 완료한 B-9블록 1단지(567가구)와 함께 1,667가구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호매실지구는 약 311만㎡ 부지에 2만여가구가 들어서는 미니 신도시로 조성된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분양한 공공임대 1만가구 이상이 입주를 마쳤다. 신분당선 연장선이 지구내 개통될 예정이다. 호매실 IC를 통해 과천~의왕 고속화도로,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중) 등이 인접했다.

단지 바로 앞에 수변공원이 있고 홈플러스를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서수원터미널·수원역·서수원이마트·농협하나로클럽·AK백화점·롯데몰 등도 가깝다. 인근에 칠보초가 들어섰고 학교용지도 위치했다. 호매실도서관이 개관했고 5000석 규모 돔구장 및 축구장, 농구장 등을 갖춘 체육문화시설도 준공을 앞뒀다. 30만㎡ 규모 수원 R&D 사이언스파크가 2019년 준공될 예정이다.

전가구 남향 위주 배치로 4베이·4룸 설계가 적용된다. 주방 옆에 알파공간을 마련한다. 타입별로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이 다양하다. 가변형 벽체를 통해 공간 활용이 쉽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피트니스클럽·GX룸·샤워실·탈의실·동호회실·주민회의실·작은도서관(북카페)·키즈클럽·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매실지구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고 고객만족도 높은 상품을 준비 중”이라며 “1단지가 조기 분양되고 상품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인계동 963-11번지) 인근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