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치킨은 맛있는 치킨 즐거운 치킨을 제공하는 치킨전문프랜차이즈로 ‘1+1+1 세 가지 맛 홈세트’, ‘뿌리고 흔들고 고고치킨’ 등 고객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인 치킨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디디치킨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허니버터치킨은 달콤한 벌꿀소스에 고소한 허니버터 가루를 소비자가 직접 뿌려먹을 수 있는 메뉴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제품이다. 최근 허니버터 열풍이 불고 있는 소비자 트렌드를 치킨에 반영하여 야심차게 출시한 허니버터치킨은 파워 블로거 체험단 모집, 페이스북 이벤트 등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SNS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2007년 1호점으로 시작한 디디치킨은 작년 말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하며 창업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하고도 새로운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디디치킨은 2월부터 SBS ‘2시 탈출 컬투쇼’ 등 다양한 라디오 광고도 진행할 예정이며 신제품 허니버터치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ddck.co.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