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는 21일 MBC 상암 신사옥 미디어센터 1층에서 진행된 '나는 가수다3' 제작발표회에서 6년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수는 "오랜만에 방송을 하게 됐다"면서 "여러분 앞에서 오랜만에 노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긴장도 많이 되지만, 프로그램에 폐 안 끼치도록 노력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시즌제로 첫선을 보이는 '나는 가수다3'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2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복 받은 남자들' 특집 1편으로 소이현과 결혼 4개월 차인 인교진, 박한별과 공개 열애 중인 정은우가 출연했다.
이날 정은우는 박한별과의 만남에 대해 "드라마 하는 도중에는 감정이 생길 겨를도 없이 너무 힘들었다. 포옹신도 그냥 빨리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기 위한 과정의 하나였다"며 "드라마 끝나고 같이 다니면서 많이 가까워졌고, 못 느꼈던 감정들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그는 "약간 변태 같을 수도 있는데…스쿠버다이빙을 같이 다녔는데 무거운 장비가 많아 여자가 들기 힘들다"며 "근데 박한별은 약한 척하는 걸 싫어하고, 직접 해보겠다고 거뜬히 혼자서 들어 올리는 모습이 진짜 예뻐 보였다"며 박한별에게 반한 이유를 밝혔다.
▷ 기내 흡연 김장훈
김장훈이 기내흡연으로 약식 기소되며 논란이 된 가운데, 김장훈의 소속사가 사과의 뜻을 밝혔다.
김장훈 측은 20일 기내 흡연 관련 “해외 공연이 무산돼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고 공황장애로 힘든 상황이었다”며 “이 일은 이유를 불문하고 정말 죄송한 일이라 생각한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의사를 전했다.
경찰은 기내흡연으로 물의를 일으킨 김장훈을 상대로 19일 항공보안법 위반 혐의를 적용, 벌금 100만원에 약식 기소했다.
김장훈은 지난달 15일 프랑스 드골 공항을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으로 오던 비행기 내 화장실에서 한 차례 담배를 피운 혐의를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